Tim Feat Astrid - Saranghamnida

Mengapa engkau tega mencuri hatiku
Tanpa seijin aku lebih dulu
Memaksaku membuatku lemah tak ebrdaya
Geudae saranghamnida

Nappayo cham geudaeran saram
Heorakdo opshi wae nae mam gajyeoyo
Geudae ttaemune nan himgyeobgye salgo man inneun de
Geudaen moreuchanayo

Aku bahkan tak seindah
Ku tak seindah kedipan matamu
Tapi dapatkah kau berikan senyum untukku
Walau itu bukan cinta, tapi aku memohon
(Hotwin parampun innaksoman)

Onjengan hanbon jeumeun dorabwa jugyetjyo
Oooh aku menunggumu sampai akhir
Oneuldo chama mothan gaseumsok hanmadi
Hanya satu kata, geudae saranghamnida

Kemarin aku tertidur
Geudae geurida cham deuryot nabwayo
Ketika aku terbangun air matapun jatuh
Shirin geudae ireumgwa, lalu aku memohon
(Hotwin parampun innaksoman)


Onjengan hanbon jeumeun dorabwa jugyetjyo
Oooh aku menunggumu sampai akhir
Oneuldo chama mothan gaseumsok hanmadi
Hanya satu kata, geudae saranghamnida


Kali aku melihatmu lagi
Geudae dwi moseumeul barabomyeo
Heureuneun nunmul cheoreom sori omneun geumal
(bagai air mata) geudae saranghamnida
Tim Feat Astrid - Saranghamnida Tim Feat Astrid - Saranghamnida Reviewed by Arfi A on 8:17 AM Rating: 5

No comments